카드 매출전표 인쇄 방법:
마이쇼핑> 주문내역> 주문상세조회
주문 상세정보 하단에 '카드매출전표 인쇄' 클릭
카드 매출전표 인쇄 방법:
마이쇼핑> 주문내역> 주문상세조회
주문 상세정보 하단에 '카드매출전표 인쇄' 클릭
Q: 주문 후 배송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?
A: 수량과 가공방법에 따라 제작일이 상이합니다
일반적으로 영업일기준으로 7-9일정도 소요됩니다 (토일,공휴일제외)
정확한 제작기간 확인은 카톡상담 또는 고객센터 02-883-3654으로 문의주세요!
Q: 배송비는 얼마인가요?
A:
배송비는 주문 건 당 3000원이며, 도서산간지역 및 제주도은 추가금이 발생합니다.
3만원 이상 구매시 배송비는 무료입니다.
Q: 현금영수증을 발행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?
A:
현금영수증은 무통장 입금으로 결제하신 경우에만 발행이 가능합니다.
(카드 결제의 경우 현금영수증 발행이 불가합니다.)
카톡 또는 이메일으로도 세금계산서 발행 요청이 가능합니다.
결제 단계에서 결제 방법으로 [무통장 입금] → [현금영수증 소득공제 또는 지출증빙] → [필요한 정보]를 입력하시면
순차적으로 현금영수증 발행이 진행됩니다.
Q: 세금계산서를 발행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?
A:
세금계산서는 무통장입금으로 결제하신 경우에만 발행이 가능하며, 전자 세금 계산서로만 발행됩니다.
(카드 결제의 경우 세금계산서 발행이 불가합니다.)
카톡 또는 이메일으로도 세금계산서 발행 요청이 가능합니다.
결제 단계에서 결제 방법으로 [무통장 입금] → [세금계산서 발행] → [필요한 정보]를 입력하시면 순차적으로 세금계산서
발행이 진행됩니다.
Q: 공공기간이라 제품 수령 후 입금이 가능합니다
A:
공공기관의 경우 세금계산서 선 청구 발행 후 진행 등 예외적인 경우에 대해 결제일을 협의하여
선제작 및 후불 결제로 진행할 수 있도록 도와드리고 있습니다.
S2B 학교장터, 나라장터, 나라빌, 조달청 으로 결제 필요하시면 별도 연락부탁드립니다.
더 자세한 내용은 카톡 또는 고객센터(02-883-3654)를 통해 문의 바랍니다.
Q: 샘플을 받아보고 제작하고 싶은데 가능한가요?
A:
기존에 제작했던 샘플로인한 샘플은 택배 착불로 추가비용없이 받아보실수 있습니다. (샘플수량은 2~3개)
원하시는 디자인 샘플 제작은 별도로 추가비용이 발생합니다 (고객센터 및 카톡상담) 으로 문의주세요!
Q: 퀵 또는 방문수령이 가능한가요?
A:
네 가능합니다. 퀵은 착불 또는 사용하시는 퀵 있으시면 보내주시면 됩니다.
방문수령은 5시 30분 이전까지 방문해 주셔야 수령이 가능하십니다
Q: 택배사는 어디인가요?
A:
로젠택배으로 발송처리되십니다.
Q: 주문전 취소가 가능할까요?
A:
주문제작 상품이므로 주문(입금)후 제작이 시작됩니다.
제작 시작후에는 취소나 변경이 불가하십니다.
Q: 환불/반품이 가능한가요?
A:
주문제작 상품은 고객주문에 따라 개별 제작되는 상품이라 제작후에는 상품 재판매할수있는 가치가 훼손되어
단순변심에 의한 또는 일정변경에 대한 부분에서는 환불 교환이 어렵습니다. 만약 제작오류 있을시 문의주시면 재제작으로 처리 가능합니다.
Q: 후불 결제가 가능할까요?
A: 시안 확인 후 제작 진행 여부를 결정 해주시면 최소 50%의 선금 결제 후 작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.
단, 고객사의 사정으로 후불 결제만 가능하다면 계약서 작성 후 진행 가능합니다. 공공기간, 학교 단체는 후불제로 가능합니다.
주의하셔야할 사항은 제작 상품이기 때문에 제작 진행중에는 취소 또는 변경이 불가한점 참고 부탁드립니다
Q: 주문한 제품을 변경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?
A:
제작발주 전 상태에서만 고객센터를 통해 변경이 가능합니다.
크로서블스 상품중 주문제작 상품은 주문 후 제작되는 상품으로, [제작 발주전] 상태에서만 변경이 가능하며 [제작발주후에는] 변경 및 취소가
불가합니다.
Q: 주문후 배송지를 변경하고 싶어요?
A:
발송전 상태이면 배송지 변경이 가능합니다 고객센터(02-883-3654) 또는 카톡으로 통해 변경이 가능합니다.
Q: 법인카드 또는 해외 카드로 결제가 가능한가요?
A:
법인카드로 결제 가능하며, 국내에서 발급된 카드로만 결제가 가능합니다.
Q: 결제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?
A:
계좌이체 / 카드결제 / 네이버페이 등이 있습니다.
Q: 주문 제작 과정이 궁금합니다!
A:
1. 상품선택, 견적문의, 납기확인, 시안접수
2. 최종시안 확정 및 결제
3. 입금확인 및 제작시작
Q: 결제 이전에 시안을 받아볼 수 있나요?
A: 네 가능합니다! 제작/결제 이전 무료로 시안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. 디자인 파일이 있으시면,
카카오톡 상담 또는 메일 sales@crossables.com 으로 보내주시면 고객님의 디자인으로 제작시안 만들어드립니다
디자인을 만들어서 보내주시는 경우에는 일러스트 원본파일로 보내주셔야 합니다
원본파일이 없으시거나 , 이미지만 가지고 계신 경우 해상도 300dpi, 고해상 파일로 접수 주셔야됩니다
만약 디자인이 어려우시면 크로서블스에서 무료로 제공하는 디자인 샘플에서 선택후 원하시는 문구 및 로고 삽입 가능합니다
(로고파일은 인쇄용 조건에 맞는 일러스트 파일, 포토샵, PDF 또는 해상도 300dpi, 고해상 파일로 접수주셔야 인쇄가 잘나옵니다)
개인정보 수정회원이신 고객님의
개인정보수정이 가능하세요.
게시물 관리작성하신 게시물을
관리하는 공간입니다.